BOC 총재 "캐나다 저금리 및 부양책 계속될 것"

  

노동시장의 이중 구조 해소.

자본금 500억원이 넘는 회사는 공인회계사의 외부감사도 의무적으로 받아야 한다.비영리조직도 예외는 아니다.

BOC 총재 "캐나다 저금리 및 부양책 계속될 것"

※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일반 국민이 접근할 수 있는 회계공시제도는 없다.정부 지원받으며 책임성은 부족 회계공시제도 조속히 도입해야 투명한 돈관리.

BOC 총재 "캐나다 저금리 및 부양책 계속될 것"

심지어 국가와 지방자치단체도 회계 정보를 생산해 공시한다.정부는 대규모 노동조합 등에 회계장부 비치·보존을 점검하고 있고.

BOC 총재 "캐나다 저금리 및 부양책 계속될 것"

kr 비영리 조직은 물론이고 자선단체·장학재단·학술단체 등 비영리 조직도 회계 정보를 의무적으로 제공해야 한다.

정치적 목소리를 내는 노조라는 이유로 공익활동을 하는 다른 비영리조직과 달리 볼 이유는 없다.미국은 노조의 회계 정보를 매년 의무적으로 조합원과 정부에 보고한다.

특혜성 노조 시설 임차보증금의 국고 지원은 조속히 원상회복해야 한다.조합원과 국민의 신뢰를 얻어야 노동자의 권익은 증진된다.

회계 투명성이 높을수록 공정하고 투명한 사회의 토대가 된다는 점에서 대부분의 조직은 회계 정보를 구성원 이외에 국민에게도 제공하도록 법제화하고 있다.그뿐만 아니라 정부는 국민이 회계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공시하고 통계 등에 활용할 수 있도록 법제화하고 있다.

934




Flink  :  

Link  :  

> 서비스봇, ‘인간미’를 서비스하라한경글로벌마켓 유튜브블록체인에 반하는 가상화폐 거래소, 결국 사라질 것JP모건, 트레이딩 플로어 직원 사무실 복귀 예정해양국가 마한 고분, 왜 일본 무덤 닮았을까07. 미 12월 근원PCE가격지수 전년比 2.9%↑…2021년來 첫 3% 하회(종합)JP모건, 트레이딩 플로어 직원 사무실 복귀 예정日당국 가상화폐 도둑 잡아라…16명 체포한국과 인도, 위대한 관계 만들 때가 됐다미 8월 생산자물가 전월비 0.3%↑…월가 예상 상회(상보)5 ‘오픈AI’ 올트먼, 삼성 반도체공장 찾아… 최태원과 만찬도WSJ "이코노미스트들, 3분기 미 경제 연율 23.9% 성장 예상"AI 기반으로 국내 모빌리티 산업 세계화 이끈다美 증시 투자심리 회복되지 않는 이유는…"IPO 물량 부담도 한 몫"전동화 모델에 차원이 다른 성능을 입히다日당국 가상화폐 도둑 잡아라…16명 체포05. 미 12월 PCE 가격지수 전년비 2.6%↑…전월과 같아자율주행 그 이상… 인체 모방 기술로 미래 향한다05. 미 12월 PCE 가격지수 전년비 2.6%↑…전월과 같아08. 미국 12월 펜딩주택판매 8.3% 증가…2020년 6월 이후 최대폭핵무장 선동하는 전쟁공포와 파시즘[표] 미국 주간 에너지 재고량 (9월 4일)북한 무인기 도발과 1968년 ‘1·21 사태’서울까지 30분…GTX 발표 하루 만에 3000만원 뛰었다가상화폐 거래소 빗썸, 350억원 규모 해킹 피해미 8월 생산자물가 전월비 0.3%↑…월가 예상 상회(상보)08. 미국 12월 펜딩주택판매 8.3% 증가…2020년 6월 이후 최대폭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같은 편만 봐선 미래문제 해결 못 해전동화 모델에 차원이 다른 성능을 입히다